빌드를 해보면 유니티 에디터랑 실제 빌드 파일이랑 PlayerPrefs가 따로논다는걸 쉽게 확인 할 수 있다.
보통 PlayerPrefs를 유니티 에디터에서 PlayerPrefs 수정하는건 유틸이나 스크립트로 쉽게 할 수 있다.
그러나 실제 빌드 파일의 PlayerPrefs는 살짝쿵 숨어져 있다.
일단 빌드파일의 PlayerPrefs가 저장되는 위치는 레지스트리다.
즉슨, 레지스트리를 건드려주면 된다는 얘기다.
그렇다면 당연히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켜야한다.
이제 편집기를 실행한 후 다음 경로를 찾아보자.
프로젝트 세팅을 따로 해두지 않았다면, DefaultCompany>프로젝트 이름이 뜰 것이다.
만약 따로 세팅을 해두었다면 자신이 지정한 회사명으로 되어있다.
아무튼 저 경로로 들어간다.
고민하지 말고 레지스트리를 삭제해주자.
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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